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어진 후 어떤 친구냐고 물었다. 당신의 여자 친구입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4:56

    여자끼리만 있는 단체방에서 나오지 않는 심리...
    한번은 그녀의 남자친구가 술에 취해 데리러 오라고 했을 때 데이트를 했다.
    그녀는 많이 취한 것 같아서 나는 그녀를 데리러 갔다.
    아직 술에 취해 집앞까지 데려다 줬더니 갑자기 내 앞에서 여자랑 면전을 하더라...
    술꾼 00으로 저장한 그녀는 펫톡도 안받고 펫톡도 안받아서 전화옴...
    그녀는 전화도 받지 않았다. 그러더니 술에 취해서 날 보고 못생겼다고 하더라.
    너무 속상해서 집앞까지 데려다 줘서 가자고 했어요. 그러더니 갑자기 나와 함께 잠들어 그녀의 손을 잡았다.
    너랑 같이 있고 싶지 않아서 그냥 집에 갔어.
    다음 날 남자친구는 전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누구냐고 묻자 볼링장에서 만났다고 한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 남자친구는 볼링을 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남자친구의 카카오톡 알림에서 그 여자의 이름을 봤다.
    뭐냐고 물었더니 볼링 동아리 대화방이라고 하더군요. 볼링 동아리 채팅방인데 여자 2명, 남자친구 3명뿐입니다.
    볼링동호회에 왜 3명밖에 없고 어떻게 볼링동호회에 들어왔냐고 물으니 그냥 볼링동호회!
    그래서 내가 방에서 나갈 수 있냐고 물었을 때 나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나를 간섭하는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했습니다.
    그 후로 남자친구의 휴대폰에서 단체 대화방 알림을 여러 번 봤습니다. 그는 거의 매일 그것을 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은 연애 초반에 남자친구가 미리 약속이 있다고 해서 그날은 약속을 하지 않았는데 둘이 너무 보고싶어서 결국 남자친구의 약속일까지 잠시 만나자고 해서 잠시 만났습니다. 일이 끝나자마자 남자친구와 술자리에 가야 해서 헤어졌다.
    헤어진 후 어떤 친구냐고 물었다. 당신의 여자 친구입니까?
    기분이 나빴지만 거짓말을 하지 않고 솔직하게 말해줘서 너무 좋아서 그냥 지나쳤는데, 단체 대화방에서 내 앞에서 술마시며 수다를 떠는 건 여자였다.
    그럼 그 채팅방에서 나가면 안되나요?
    그리고 그녀가 그녀에게 여자 친구와 술을 마셨다고 미리 말했다면 그녀가 가는 것을 막았을 것입니다.
    그녀는 나에게 Kasek과 내 여자 친구 Chin과 함께 어떻게 술을 마실 수 있냐고 물었다. 그녀는 미리 약속이 있었다고 말하며 아직도 만나고 싶냐고 물었고, 그날 그녀를 만나 카섹을 한 탓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녀와 그녀의 여자 친구가 단둘이 술을 마셨다는 사실은 그녀가 그 이후로 여자와 술을 마시지 않았다는 것을 은폐하려는 것입니다.
    남자친구가 너무 질투가 나서 남자친구와 단 둘이서 술을 마시자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카톡으로 바다 갔던 날 남자친구나 전남친이랑 갔나요? 너 미쳤어? 드럼 연주, 드럼 연주 등 모든 것을 혼자 합니다.
    "아니요, 가족끼리 갔어요"라고 하면 왜 남자랑 갔냐고 물어봤을 때 바로 대답하지 않아 화를 낸다.
    나는 그런 사람이고 나 자신에게 그렇게 한다.
    어제 남자친구와 단체대화방 문제로 크게 싸워서 단체대화방에서 나가자고 했습니다.
    그냥 채팅방에 나오라고 한 지 한 달이 넘었다.
    결국 나는 횃불을 참지 못하고 단체대화방을 나왔다.
    그러더니 저를 보고 가스라이팅이라고 화를 내셨어요.
    어조는 여전히 틱틱하고 어조는 화를 낸다.
    그래서 제가 "저 애들이랑 단체대화방 나오라고 해서 속상하냐"고 물은 것이다. 그 때문이 아닙니다.
    틱틱대가 말을 하고 어젯밤에 눈에 띄지 말라는 문자를 남기고 차단했다.
    그 단체대화방에서 나오라고 하기엔 제가 너무 가혹한가요?
    그들을 알게 된 지 2년이 되었습니다.
    볼링장에서 만난 두 2학년 여자애들이 그렇게 소중한 걸까? 여자친구랑 싸울만큼?
    저는 볼링을 안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여 2 남 1 이런 볼링 많이 하시나요? 내가 남자친구에게 너무 집착하는 걸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